본문 바로가기
도쿄 맛집 투어

19. [도쿄/도쿄대 홍고 캠퍼스] 토다이마에역(東大前駅) 카레 "카라미짱 (からみちゃん)"

by 자비단 2019. 9. 2.
반응형

이번 주 저녁에 다녀온 학교 앞 카레 가게이다. 골목 쪽에 있어서 그런지, 저녁 뭐 먹지 고민할 때 잘 안떠오르는 가게였어서 굉장히 오랜만에 다녀왔다.

이름 : 카라미쨩 (からみちゃん)
타베로그 평점 : 3.31 (2016.06.18 기준)
타베로그 주소 :

가격대 : 700-1000엔
위치 : 토다이마에(東大前)역 도보 10분, 도쿄대 홍고 캠퍼스 정문에서 도보 5분

エスニックカリー からみちゃん
일본 〒113-0033 Tokyo, Bunkyo, 本郷6丁目2−6
상세보기

오오 구글 지도 첨부 기능을 처음 알았다. 앞으로는 지도도 넣어야지.
특징 : 가게 이름의 카라미 (からみ=辛味)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운 맛의 카레를 취급하는 가게이다. 안 매운 맛도 있긴 하다.

가게 정면. 골목 들어서면 금방 있긴 한데, 이 쪽에 살 지 않는 이상 이 골목에 오지 않기에 유명한 가게는 아니다.

가게 내부는 항상 매우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카운터 석 바로 앞에 주방이라서 요리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주방도 엄청나게 깨끗하다. 이 날은 안타깝게 손님이 많지 않았다..

카레 메뉴(위)와 단품 메뉴(아래). 이 가게의 주메뉴는 크게 나눠서 카레와 파스타. 밥은 1그릇 까지만 더 무료 추가 가능하다.

이 날 주문한 포크 파스타와 치킨 카레에 카라아게 추가. 파스타는 생면을 써서 매우 쫄깃쫄깃했다. 포크 파스타인데, 고기도 2개나 들어있다. 치킨 카레는 적당히 맵고 좋다. 일본에서 매운 음식을 먹기 쉽지 않기에, 더더욱 맛있게 느낀 거일 수도 있다. 이 집의 단점은 가성비가 그렇게 좋지 않다는 점이다. 여성이라면 적절할 것 같은데, 성인 남성에겐 그냥 카레만으로는 살짝 부족할 수 있다. 그래서 나도 카라아게를 추가했었고. 아마 이러한 점이 이 가게가 학생에게 인기가 많지 않은 요인인 것 같다. 주인 아주머니 아저씨도 참 친절하시고 깔끔한 가게인데...손님이 더 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